이벤트
로고
고객만족센터
sub_btn.gif
HOME > 고객만족센터 > 서비스 FAQ
서비스 FAQ
No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
1 실패한 문자 전송건에 대해 환급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 관리자 2013-07-29 188
2 대량 문자 발송 할 때 엑셀 항목 중 일부 오타 등이 있을면 어떻게 되나요? 관리자 2013-07-29 141
3 'DB 연동'의 경우 EUC-KR과 UTF-8 중 어떤 언어셋으로 설정해야 합니까? 관리자 2013-07-25 147
4 'API 연동'의 경우 텍스트 깨짐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 인코딩은 어떻게 해야합니까? 관리자 2013-07-25 232
5 문자 예약 발송을 취소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 관리자 2013-07-25 148
6 전송 예약 내역에서 발송 예약된 문자 전송을 취소할 수도 있나요? 관리자 2013-07-25 139
7 주소록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3-07-25 139
8 문자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3-07-24 175
9 보낸 문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3-07-24 139
10 KSSMS 홈페이지에서 문자 발송은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3-07-24 154
11 1:1친절상담에 올린 문의 글은 공개 게시물이 되나요? 비공개 게시물이되나요? 관리자 2013-07-24 160
12 SMS ID의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3-07-24 165
13 API 연동은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3-07-24 161
14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할 때 SMS 발송 IP 주소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입니까? 관리자 2013-07-24 202
15 문자 사용량이 많은 편인데 사용량에 따라 할인 기준 같은게 있나요? 관리자 2013-07-24 150
16 문자 전송이 실패한 문자의 재전송이 가능한가요? 관리자 2013-07-23 217
17 서비스 신청 할 때 입력하는 'SMS 서비스 ID'는 무엇입니까? 관리자 2013-07-23 148
18 KSSMS 홈페이지에서만 문자 발송할건데 후불제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 관리자 2013-07-23 149
19 충전방식으로 KSSMS 홈페이지에서만 문자 발송할건데 서비스 신청해야하나요? 관리자 2013-07-23 157
20 KSSMS 계정에 여러 문자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요금 적용은 어떻게 되나요? 관리자 2013-07-23 143
처음 이전 1 2 다음 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