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
  1. CHUBB 최대 10억보상 배상책임보험가입
  2. 무료 체험존
  3. 산업단지 클라우드 지원 이벤틑 오픈대기
  4. 즉시개통 서버 SALE 60%
  5. 특가 2탄 클라우드 서버
  6. Office 365 최저가 3,990원~
로고
고객만족센터
sub_btn.gif
HOME > 고객만족센터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피싱문자 사전예방을 위한 정책 적용

작성자 : 관리자 l 등록일 : 2013-09-09 11:19:49 l 조회 : 1402

안녕하세요
고객만족을 위한 기업형 맞춤 문자메세지 서비스 KSSMS입니다

최근 동일한 수/발신(회신) 번호를 이용, 피싱문자를 발송하여 개인고객에게 금전적 손해를 끼치는 신종 금융사기가 급증하고 있습니다.
 
이러한 피싱문자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건전한 메시징서비스 정착을 위해서, 아래와 같이
동일한 수/발신(회신) 전송문자에 대한 발송제한 정책을 적용할 예정입니다.
 
동일한 수/발신(회신)번호를 사용 중이신 고객님은 회신번호 설정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예시, 대표번호 등....)
 
피싱에 의한 사기피해를 예방하고자 하는 조치이오니,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 
 
- 아                  래 -
 
       ○ 대상 : KSSMS 문자서비스 이용 고객
       ○ 내 용 : 동일한 수/발신번호를 이용한 문자 전송제한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피싱 문자 전송이 확인된 이용 고객의 서비스 제한
 
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고객만족센터(02-593-8320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[정의 및 사례]
○ 피싱문자
   - 스마트폰 환경에서 개인정보나 금융정보를 편취하기 위해 정상홈페이지와 유사한 URL로 접속토록 유도하는 신종사기수법
 
○ 동일한 수/발신번호 전송사례(예시)
   - 수신번호 : 010-1234-5678
   - 발신(회신)번호 : 010-1234-5678
   - 모바일 청첩장 또는 모바일 돌잔치 초대장을 가장한 내용 등의 피싱문자
     “모바일 돌잔치 초대장을 보내드렸습니다.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XX.XX/XXXX.”
     “모바일 청첩장을 보내드렸습니다.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XX.XX/XXXX”
 
목록